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 팝송 명곡 추천 best 6

by [berra] 2023. 8. 13.

가을을 연상케 하는 팝송 명곡 best 6 추천드립니다. 들으면 들어볼수록 가을 느낌과 분위기가 떠오르게 하는 가을 팝송 제목과 가수 이름 순서로 하나씩 소개드리려 합니다. 가을에 생각 나고 가을에 들으면 좋은 팝의 명곡 그럼 아래에서 시작해볼게요.

 

1. Autumn Leaves - Eva Cassidy

먼저, Eva Cassidy의 Autumn Leaves입니다. 이 곡은 정말 너무나 아름다운 곡이죠. 아름답다는 표현으로는 부족할 만큼 매혹적인 가을 팝송 명곡인데요. 노래의 가사 전체가 가을 분위기와 계절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2. Someone Like You - Adele

Adele의 Someone Like You. 이 가수는 아마 대부분 잘 알고 계실 듯한데요. 사실 가수 아델하면 떠오르는 계절이 바로 가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미쳐버린 음색으로 이별을 담담하게 노래하는 곡입니다. 일단 그냥 한 번 들어보시죠.

3. You're Beautiful - James Blunt

James Blunt의 You're Beautiful 입니다. 제목만 보아도 정말 로맨틱한 게 가을에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가사 중에서 "넌 너무 아름다워, 그래서 난 떠나려 해"라는 부분을 들을 때면 뭔가 쓸쓸하면서도 가을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4. Slow Dancing in a Burning Room - John Mayer

이번에도 역시 잔잔한 이별을 노래하는 가을 팝송 명곡입니다. John Mayer이 부르는 Slow Dancing in a Burning Room 인데요. 이미 끝나버린 관계를 기타 음색에 절묘하게 잘 녹여낸 명곡인 것 같습니다. 매혹적인 기타 선율에 빠져들어 봅니다.

5. All of Me - John Legend

John Legend의 All of Me. 이 곡도 많은 분들에게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가을 팝송 명곡 중 하나일 텐데요.

존 레전드는 그야말로 '전설의 현재진행형' 이라 불릴 만큼 타고난 음색을 선사하는 훌륭한 가수입니다.

소울 음악의 레전드라 불리기도 하는 존 레전드는 자신의 이름을 앨범에 내세울 만큼 대단한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6. Don't Know Why - Norah Jones

추억의 띵곡. Norah Jones의 Don't Know Why 입니다. 슬픈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노라 존스의 따뜻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쓸쓸하지만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떠오르게 합니다. 우리 나라에서도 크게 히트를 쳤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가을 팝송 명곡입니다.